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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LON EXPERIENCE

고객을 평생 단골로 만드는 서비스 노하우 교육






Consultation and communication skills

Customer service based on Omotenashi

Retail selling skills

Seminar Introduction

  • 20
  • 서비스 마인드 RENEWAL

Day 1 기본이 중요한 셀프 브랜딩 & 긍정 회복탄력성

♦ Part1 회복탄력성 알아보기

♦ Part2 Back to the Basic

♦ Part3 경쟁력 있는 나의 행동

♦ Part4 내가 하는 일의 의미 찾기




Day 2 나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 (Online)

♦ Part1 나의 감성지수 알아보기

♦ Part2 차별화 된 나를 만드는 행동 만들기

♦ Part3 내가 하는 일의 의미 찾기

BASIC

교육 대상 New Staff, Assistant, Jr.Stylist, Stylist, Manager, Owner
교육 시간 09:30~13:30
교육 장소 Shiseido Professional Academy
교육 인원 24명


교육 대상 New Staff, Assistant, Jr.Stylist, Stylist, Manager, Owner
교육 시간 10:00~12:00
교육 인원 30명
* 2회차 교육
* Day 1 교육 수료 후 Day 2 수강가능
* Day 2 교육은 온라인 강의




  • 21
  • 서비스 커뮤니케이션

감성 소통으로 리드하라

♦ Part1 살롱 제품 판매에 대한 고객과 디자이너의 불편한 진실

♦ Part2 디자이너 업무의 가치 전달 / 공감의 기술

♦ Part3 고객의 저항에 숨겨진 마음 읽기 / 나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파악

♦ Part4 고객을 내 편, 내 팬 만드는 화법

ADVANCED

교육 대상 New Staff, Assistant, Jr.Stylist, Stylist, Manager, Owner
교육 시간 09:30~13:30
교육 장소 Shiseido Professional Academy
교육 인원 24명
* 1회차 교육




BUSINESS SUPPORT

미용실 관리 능력 향상으로 비즈니스 가능성 확대






Business support

Management skills for salon managers

Retail selling skills



  • 22
  • 서비스 경영

명품 서비스의 3가지 조건

♦ Part1 서비스 특징 / 매뉴얼의 중요성

♦ Part2 다도에서 배우는 서비스 / 명품 서비스를 만드는 3가지 요소

♦ Part3 고객이 원하는 명품 서비스 / 불만고객에서 충성고객으로

ADVANCED

교육 대상 New Staff, Assistant, Jr.Stylist, Stylist, Manager, Owner
교육 시간 09:30~13:30
교육 장소 Shiseido Professional Academy
교육 인원 24명
* 1회차 교육




  • 23
  • 리더십 코칭 (Online)NEW

사람은 관리대상이 아니라 관심대상 입니다.

♦ Part1 나를 알아가는 과정

♦ Part2 EQ로 풀어나가는 코칭 리더십_감정인식과 동기부여

♦ Part3 존중과 공감의 신호

MASTER

교육 대상 Stylist, Manager, Owner
교육 시간 10:00~12:00
교육 인원 20명
* 1회차 교육